고객센터누리토이즈의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문의

Re: birhday 인형 제작을 의뢰하고자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112.♡.88.131) 작성일22-08-17 18:48 조회452회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재 소량 제작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최소 1천개 이상입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대량 제작시에는 디자인(이미지)/사이즈/수량 안내해 주시면 견적안내 가능합니다.



제작관련하여 문의를 주신다면


1. 조카의 출생 시, 키 / 몸무게로 제작된 인형을 받고 싶은데 가능하신지요?

   수량 말씀이 없으셔서 임의로 말씀드립니다. 소량제작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제작시 신체 사이즈 크기로 제작은 가능합니다.


2. 조카가 "소띠"고 여자아이라 귀여운" 소 (or 송아지) 인형"으로 하고싶은데 가능하신지요?

   제작하고싶으신 이미지(사진이 아닌 캐릭터화 가능한 이미지여야 하며 저작권 문제 발생 가능한 상품이라면 저작권 있어야함)가 있으셔야 가능합니다.

   


3. 원단은 되도록 아기들이 만졌을때 털이 날리지않고, 아기한테 좋은소재로 제작되었으면 하는데 가능하신지요? 

   소재는 고객님과 상의가능합니다.


4. 조카 돌잔치가 10월 중순이라 늦어도 10월 12일 (수)까지는 인형을 받아야하는데, 언제 쯤 주문을 해야 10월 12일 (or 그 이전)에 수령이 가능한가요?

   최소 수량 1천개. 제작은 디자인관련 회의를 거친 후 샘플 제작까지 전반적으로 2-3달 소요됩니다.(특수항 상황이 발생한다면 길어집니다)

   현재 여러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중이라 고객님 원하시는 시기에 제작은 불가능합니다. 죄송합니다.


5. 제작완료 후 포장은 어떻게 해 주시나요?

   가능하며 디텔일한 부분은 다 상의되야하는 부분입니다.


6. 제작하는데까지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특수상황 제외하면 2-3달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