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누리토이즈의 고객센터입니다.

제품문의

50cm에서 45cm로 변경 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인선 작성일20-02-01 08:18 조회79회

본문

안녕하세요?
누리베어를 처음 만난 게 2014년인데
너무 사랑스럽고 예뻐서 현재는 11마리 데리고 있는 자칭 '누리베어 마니아'입니다.
가장 많이 갖고 있는 게 50cm짜리인데,
이유는
크기가 가장 안기에 부담없고 품안에 쏘옥 들어와서 안고 있을 때 기분이 좋아서였어요.

그런데 얼마 전에 지인이 (제가 누리베어마니아라는 걸 아시고)누리베어를 선물해줘서 기존 50cm대신 45cm로 규격 변경이 있는 걸 알게되었는데
이게 규격이름에서는  비록 5cm차이지만 입체에서 5cm차이라는 게 꽤 큰 것인지는, 안았을 때 매우 작게 느껴지고 기존에 50cm의 특별한 장점이었던 품안에 딱 맞게 쏘옥 들어오는 그 느낌이 사라진 걸 느끼고서 알았습니다.

질문
1. 왜 유독 50cm만 사이즈다운을 하신 것인지, 크기를 살짝 줄여서 솜 등 비용절감을 위해서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볼땐 50cm를 그대로 두고 차라리 가격을 인상했던 게 더 나았던 게  아닌가 싶습니다. 50cm규격이 갖고 있는 특장점이 사라져서 상실감이 매우 크네요.
그런 기획에 대해 세심하게 접근을 못 하신 게 아닌가 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그저 제 개인적인 취향이라면 이런 의견이 무시하고 넘어갈 만한 의견이겠지만 고객입장에서 50cm와 45cm를 실제로 여러 사람이 안아보고 그 느낌을 비교.분석하고서 추진하셨다면 분명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하기에  그렇습니다.

2.
생산설비 조정이 완료되어 기존의 50cm생산재개는 어려운지요?
50cm를 평생 모을 계획이었는데 45cm를 실제로 안아보고 실망감이 커 일단 중단하였습니다.
45cm를 다시 50cm로 사이즈업(필요하다면 가격인상 병행)하거나,
또는 두 규격 모두 생산. 판매 등 추진하실 의향은 없으신지요?

부디 지나가는 고객의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 의견쯤이라 치부해버리지 마시고, 회사 내 기획담당자(부서)에 꼭 전달되어서 진지한 검토 후의 답변을 듣고 싶은 바람입니다.